우리가

향하고 있는

예정된 미래

거대한 시장

누적되는 고객들

한국만 해도 1,700만명이 넘는 25-49세 고객들이, 수능 만점 등 목표 달성하면 이탈하는 전통적인 입시 사교육 시장과는 다르게, 신입사원에서 은퇴할 때까지 생애 주기별 학습 니즈가 연속적으로 누적되는 거대한 시장이 열리고 있습니다.

대학과 기업 사이의

미스매치

채용공고의 대다수가 전공 무관으로 기재되는 현상이 상징하듯, 대학에서 배운 것을 기업에서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학, 대학원과 같은 기성 교육체계가 메꾸지 못하는 이 틈은 앞으로도 계속 벌어질 것이고, 누군가는 이 틈을 메꿔 거대한 사업으로 바꿔낼 것입니다.

사라진 평생직장

중요해진 AI & Digital 기술

AI & Digital is eating the world. 우리가 아는 모든 직업에 AI와 Digital 기술이 파고드는 중입니다. 기술이라는건 태생적으로 변화하는 속성이 있기에, 우린 끊임없이 이 변화를 학습해나가야 합니다. 자격증 하나 따서, 시험 한번 잘봐서 평생 먹고살 수 있는 시대는 이제 끝났습니다.


데이원컴퍼니가

존재하는 이유

데이원 구성원들 관점에서

교육 분야에서

한국 최대 회사를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

영어 한 과목, 또는 좁은 초등시장 타겟이 아닌, 가장 광범위한 주제들과 가장 많은 인구수를 타겟하는 회사가 자연스럽게 이 시장에서 가장 큰 회사가 될 수 있다고 믿으며, 그 여정은 인생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주주와 투자자 관점에서

교육 분야에서 처음으로

제대로 된 글로벌 회사가
태어날 수 있는 기회

한국과 미국 개발자들이 똑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씁니다. 한국 유투버와 일본 유투버가 똑같은 영상편집 툴을 사용합니다. 교육 시장 역사상 처음으로 AI & Digital 스킬 시장은 글로벌 동기화가 일어나고 있고, 인강 종주국에서 태어난 (데이원을 포함한) 한국 회사들이 이 시장의 주인공이 될 역량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 

사회적 관점에서

민간에서 출발해 충분한

권위를 확보하여 대학/대학원을 대체할 수 있는 기회

데이원을 통해 문과생이 개발자로 취업하고, 간호사가 데이터사이언티스트로 진로를 변경하는 등 인생이 바뀐 이들이 많습니다. 기성 교육체계가 하기 힘든 일을 민간기업이 해결하여 산적한 사회적 과제들을 훌륭히 해결해낼 수 있습니다.